아...너무 힘들다..하고 어느날인가 갑자기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nnie07
·4년 전
아...너무 힘들다..하고 어느날인가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지금이 사춘기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넘긴적이있어요..그런데 요새 계속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받고 잠을 자도 잔것 같지가 않고 두통 복통은 전보다 심하고 밤만 되면 갑자기 너무 슬픈데 소리내서 울지도 못하니까 끅끅거리면서 울게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몰라서 우울증 자가진단을 해봤는데 주의가 필요한 우울증이라는 거예요...그런데 전에 상담을 받던 선생님이랑은 더이상 안만나고 부모님께 말을 못하겠고 너무너무 무서워요...아직 어려서 많은 경험이 없고 우울증도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무서워요...사실 자해를 시작한지 조금 시간이 지난 사람이라 제가 자살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그런데 그러면서도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하면 결국 울면서 커터칼을 찾는 저도 점점 싫어져요... 저 어떡해요..?너무 무서워요
의욕없음우울해불면괴로워불안외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F747
· 4년 전
지금까지 많이 힘들었겠어요.. 저 또한 학생 때 학업과 인관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어요. 우리 함께 천첨히 치료하고 극복해 나가요! 울지 말아요🥺 저가 위로하고 도와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F747
· 4년 전
힘드시더라도 저가 언제든지 응원하고 힘드신 부분 도와드릴게요. 혼자 아파하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F747
· 4년 전
위로가 필요하시거나 하소연 하고 싶거나 공감이 필요하시면 글로 남겨주세요. 곧 바로 찾아와서 얘기 들어 드리고 도와드릴게요. 하소연을 보고 저도 울컥해서 돕고 싶고 자꾸 걱정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ie07 (글쓴이)
· 4년 전
다들 위로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