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조 발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 조 발표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yeon12
·4년 전
제가 학교에서 조 뽑아서 ppt 만들고 발표를 하는데 제가 가위바위보 져서 발표를 하게 됐는데 너무 하기 싫어요 발표가 반 애들 앞에서 발표 하는 너무 싫고 눈물이 나올꺼 같고 계속 연습해도 앞에 막상 서면 다 까먹고 발표를 제대로 못하면 애들이 속닥거리는거 같아서 힘들고 발표 한다고 생각하면 학교 가기가 너무 싫어요 그렇다고 반 친구들 사이가 안 좋은건 아니고 발표가 너무 하기 싫어요 제가 발표를 안한다고 하면 이상한 애로 보일텐데 그런데도 너무 하기 싫어요.. 발표 안하게 해준다면 해달라는거 해줄 수 있을정도로 제가 이상한건가요..?
속상해불안해우울해망상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우울어지러움호흡곤란두통답답해무서워불안괴로워힘들다화나강박조울걱정돼공황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A102
· 4년 전
이상한 거 아니에요 👐 충분히 그럴 수 있고 사람마다 다른 거니까 너무 죄책감이나 상실감 가지지 말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ryo
· 4년 전
이상한게 아니에요 제 주변에도 발표하기 싫어하는 친구들 많아요~ 팀원 중 한 명한테 작성자님 마음을 얘기하고 바꿔달라고 부탁해보는건 어떨까요..? 발표하기 싫은데 억지로하면 오히려 발표에 더 거부감이 생길거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yeon12 (글쓴이)
· 4년 전
@siryo 나도 발표 할땐 그렇다고 너가 가위바위보 졌잖아 이래서 할말이 없어서... 여기에 좀 마음이라도 털어 놓을려고 애기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