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는게 맞는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지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하는게 맞는걸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ekdan
·4년 전
"김주임 가슴이 쏟아질것 같네." "우리 직원들은 다 가슴이 커." "뚱뚱한 얘들은 자격지심이 있어." "김주임 요즘 살찐거같다?" 라고 외모평가를 입에달고 살던 대표 부장이 11시에 직원한테 전화해서 1시간동안 넋두리를 하고, 직원한테 오빠라고 부르라고 했어요. 라고 했더니 "참아, 세상이 다 그런거야." 라고 하는 대표 아기 입으로 들어갈 수도 있는 베이비 제품에 돈아낀다고 에폭시 대신에 매니큐어 칠해넣고 판매하는 대표 이건 심각한 일이고 그러면 안된다고 하니까 "사람들은 어차피 관심없어해, 몰라." "큰 차이없어." 라고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는 대표. 참는게 방법일까, 사람들을 위해 공개하는게 방법일까 이전 직장생활 때 킬러를 써서 죽일까 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는 대표. 정말 그러고도 남을 사람이라 이 이야기를 세상에 공개했을 때 그 타겟이 내가될까 두려워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장사는 엄청 잘돼요. 나쁜사람이 벌받기는 커녕 돈 잘벌고 잘사는 현실이 답답하네요. 세상은 다 그런걸까요?
불만이야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괴로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stfind
· 4년 전
다 안 그래요ㅋㅋ..,많이 그런 것 같지만... 고생하시네요. 저는 같은상황에선 속 뒤집어져서 관뒀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bababa
· 4년 전
....고민되시겠어요.. 지금 당장의 생계나 다른이들의 안녕인가... 혹시 선택을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