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readeater777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고2 남학생입니다. 제가 학교를 다니면서 친구를 만들었는데 거의 남자였어요. 여자애들하고 말 거는것도 부담스럽고 혹시 또 페메나 번호를 물어보면 이상한 애 취급할까봐 두렵고.. 또 안 좋은 소문이 날까봐 두려워서 지금까지 이성과 말을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제가 4일전에 음악 시간에 어떤 여자애의 수행평가 연습하는것을 도와줬는데 그 여자애가 호감이 가더라고요. 물론 그 애는 저를 아직 모르고 저도 걔를 모르는데 짝사랑을 하게 되었어요. 저랑 걔가 이름 교환하고 서로 조금 아는데 아직은 그냥 인사만 하는 사이에요. 어떻게 모르는 사이에서 여사친, 썸 까지 갈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떻게 해야 여사친을 더 많이 사귈수 있을까요? 제가 원래 소심하고 말을 잘 안 거는 성격이에요.
부끄러워외로워부러워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meacall
· 4년 전
인사할때 꼭 눈을 마주칠려고 노력하세요! 눈을 쳐다보는 것은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네요. 그걸 미리 다른 사람이랑 (친구, 가족) 연습해두면 더 자연스러워지겠죠. 말을 먼저 거는게 쉬운 일은 아니죠. 용기가 무지하게 필요해요!! >-< 일단 친구가 되어보도록 해요!! 그 친구가 공감할만한 부분을 채크해보세요! 그래야 대화를 하기 수월해지고 공감대가 생기니깐 친구로서 편해질거에요. 감정을 앞세운다면 그 친구가 부담스러워 하고 아직 그 친구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분도 많을테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좋은 남사친이 되어보도록 노력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adeater777 (글쓴이)
· 4년 전
@givemeacal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