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이 우울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유없이 우울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emonpop
·4년 전
저는 평범한 20대 취준생입니다. 요즘들어 이유없이 우울해져요.. 한번씩 티비를 보다가 혼자 눈물이 주륵 흐르기도 하고 그런 감정들이 스스로 컨트롤이 안되요 알바하며 공부도하면서 정말 바쁘게 지내다보니 제가 저한테 너무 신경을 안써서 그런걸까요? 근본적인 이유도 잘 모르겠고 그냥 우울하다는 생각만 들어요.. 어떻게하면 좋아질까요?
자고싶다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lpen
· 4년 전
우울 하다는 생각만 하시면 더 우울 해지시니까, 가끔 눈 운동도 해주시고, 시원하고 좋은 생각도 해보세요. 흥 있는 음악도 들어보세요. 진짜 힘든 것 같고 우울 해 죽을 것 같으면, 자고 일어나보세요. 괜찮아 질 수 있을 겁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취준생이시군요. 많이 힘드시지 않으신가요?? 공부에 알바까지 하고 계시고 열심히 살고 계신 것 같아요. 이유없이 우울해져서 약간의 무기력함도 있고 눈물도 나고 힘드셨을 것 같아요. 지금은 스스로 이유없이 우울하다고 말씀하시지만 마카님이 지금까지 참고 버티며 끌어왔던 일들이나 반복적인 일상으로도 우울해질 수 있어요. 이쯤에서 마카님의 목표에 대해서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의 삶에 만족하고 계신가요? 근본적인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셨지만 지금 상황을 직시하고 자신에게 질문해봐요. 노트에 쭉 써보는걸 추천드려요. 쓰면 지금의 상황이 더 잘 보일거에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