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힘든시기에 온라인친구를 사귀었어 게임에서 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ha2006
·4년 전
내가 힘든시기에 온라인친구를 사귀었어 게임에서 만난 친구였는데 다른 겜친구들과는 다르게 점점 게임에서 만나는 시간도 길어지고 얘기도 많이 하게되었어 그러다 보니 얘가 좋아지고 했어 어느날 내가 얘한테 대쉬를 했어 나랑 겜컾하자고.. 얘가 처음엔 거절하더니 나중엔 오히려 자기가 하자하더라 너무 좋았어 톡은 옾챗으로 얘기하다가 나중엔 갠톡으로 했어 근데.. 얘가 장난이 좀 심하더라구 대화할때 나보고 돼지, 오타쿠라는 표현도 쓰고 가끔 ㅇㅉ, ㅇㅇ .. 심지어 섹드립도 썼어. 사람 기분 나쁘게 하는 이모티콘도 자주쓰고. 근데.. 그냥 넘겼어 난 얘가 너무 좋았거든 속상했던게 우리가 싸우고하면 "컾 깨자"라는 말은 늘 걔가 꺼냈어 나는 싫었어 그래서 매번 내가 매달렸어 얘가 내 고민을 잘들어주고 날 위해주고 의외로 자상하고.. 그런 좋은점이 너무 많았거든 게다가 서로 싸우지 않게 잘하기로 약속도 했었어 지키진 않았지만... 그리고 그저께, 우리 또 싸웠어 내가 화나가지고 계속 화내고 걔가 자주 쓰던 표현도 쓰고 그랬어 근데 얘가 갑자기 "야 헤어지자" 이랬어 나는 철렁했지 "싫어" 이러고 씹었어 내가 사과문 같은걸 요청했는데도 그냥 "미안해" 이렇게만 쓰고.. 너무 속상했어 어제는.. 그냥 냉전이었어 오늘 톡을 해봤어 "진짜야?" 이랬더니 걔가 "ㅇㅇ" 이러더라 진짜 속상했어 내가 오늘 서운한티 팍팍 냈는데도 가볍게 "응" 이러거나 씹거나.. 너무 화가나.. 나 얘 끊어내야 할까?
답답해슬퍼스트레스받아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ilrabbit
· 4년 전
와...정말 기분 나빴겠네요 ㅜㅠ 제가 생각하기에는 만약 헤어지지 않는다면 그런일들이 종종 일어나서 글쓴이의 기분이 더 나빠지겠는데요? 그러니 제생각엔... 그 사람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헤어지는게...좋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그 사람보다 좋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많을 거예요 ㅎㅎ 그럼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iend187
· 4년 전
사연은 달라도 글쓴이님처럼 온라인 친구 같은 분이 있어서 글쓴이님에 심정이 이해가 가네요. 어느순간부터 온라인 친구분이 글쓴이님에 삶에 들어오시게 되고 온라인 친구분 덕분에 기쁘기도 하시겠지만 화가 나는 상황도 마주하시게 되고 온라인 친구분에게 글쓴이님에 심정을 진지하게 한번 더 얘기 해보셔도 그러신다면 온라인 친구분과 연을 끊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계속 이 상황이 반복된다면 글쓴이님이 스트레스 받으시고 많이 힘드실수 있으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ha2006 (글쓴이)
· 4년 전
@friend187 덕분에 말로 잘 풀었어요 감사해요ㅠㅁ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ha2006 (글쓴이)
· 4년 전
@evilrabbit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얘기해보니까 또 스르르 풀려버려서 좀 그렇지만..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