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이 되고 난 이후로 상담센터 방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인이 되고 난 이후로 상담센터 방문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kjh123
·4년 전
오늘은 성인이 된 이후로 처음 상담하는날 이였습니다 전화할때부터 23살이란 나이에 학원에서 일하냐고 그런거냐고 물어보듯이 물어봐서 기분이 좋치는 않았는데 상담받고 4회로 결제하려고 보니 제가 어려보였던건지 거기 결제하시는 분이 앞으로의 상담 일정을 조정하던중 학원일정이 코로나때문에 앞으로 조정을 해야해서 당분간 확실하지 않다 라고 말했는데 학원은 알바에요~? 라고 물어보더라구요 처음 만나는건데 저는 좀 경솔한거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아이들 학생들을 가르키는 직업이면 어떻고 혹여 그게 아르바이트면 어떤거죠??? 개인상황을 다 말하고 싶진 않지만 20살때부터 사명감을 가지고 해온 일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일이구요 그래서 그런지 어리다고 그렇게 물어본것만 같아 시간이 지날수록 기분이 불쾌합니다 물론 저는 조언이나 충고를 받고자 상담을 받은것도 아니구요 첫날이라 그런지 조언만 받고온것 같아 더 기분이 불편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시간이 지날수록 기분이 나쁜데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이글을 보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불만이야속상해화나답답해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 4년 전
자세한 상황은 모르겠으나 말할때 뉘앙스라는게 있으니까.. 기분이 상하셨다면 그 느낌이 맞았던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kjh123 (글쓴이)
· 4년 전
@lovelyyyyyy 감사합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gum
· 4년 전
큰맘먹고 용기내서 상담센터에 가보신건데 너무 가벼운 언행으로 황당하셨겠군요.. 저는 상담받았을때 학생인지만 물어보시고 그 외는 일체 물어보시지 않았어요. 불쾌하셨다면 불쾌한게 맞습니다. 어린 나이심에도 불구하고 꿈이 있으시고 좋아하는 일까지 하고계신게 너무 부럽습니다. 아마 저 직원분도 시간 조정때문에 고객정보에 직업을 기입해서 그런거일꺼에요. 하지만 질문하는 법이 경솔한것 같습니다.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kjh123 (글쓴이)
· 4년 전
@mintgum 감사합니다...힘이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