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아닌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재택근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민은 아닌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Shane1
·4년 전
쾌락때문에 자해하는 심리가(대부분의 자해는 고통때문에 일어난다 생각하지만) 이해 가네요 요즘. 실제 자해해본적도 없고 자해를 실제로 할 생각은 없지만 자해생각이 드네요. 지나가겠죠 뭐 이정도는.. 요즘 재택근무날인데 오늘 반복업무라 딴생각이 많이드는 것 같네요. 계속 피를 보고싶어요. 성적으로 흥분된 상태면 피가 많이 보이는 상상도 들더라고요. 그래도 뭐 일상에 지장은 없는거 보면 괜찮겠죠. 그냥 약간 심란해서 적어봤습니다.
만족해충동_폭력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A102
· 4년 전
자살을 하지 않으면 자해가 났고 자해를 하지 않으면 약이 났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 자해를 했던 사람으로서 끊기가 어려우니 시작하지는 말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ㅠㅠ 혹시 작성자님께서 조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ne1 (글쓴이)
· 4년 전
@UA102 힘든건 아니고 감각적인 이유에요. 사디즘 마조히즘 이런거때문인듯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A102
· 4년 전
아하 .... 그렇군요 😮 저는 이 분야에 대해 많이 모르기에 뭐라 말 할 수는 없지만 심란하시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ne1 (글쓴이)
· 4년 전
@UA102 네. 상상을 하면 기분이 좋고 흥분되기도 하고 본능적으로 이런 생각이 드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덧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lyang1
· 4년 전
헐ㅋㅋㅋㅋ 저도 피어싱이나 신체개조 같은 영상을 보거나 자해를 하면 성적으로 흥분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