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31살입니다만, 수학공부 뭐부터하면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31살입니다만, 수학공부 뭐부터하면 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말그대로 수능에 필요한 수학을 말하는 건데요 수학 공부 손놓은지 십몇년은 되었네요 제가 당장 제 수준을 판단하기론 중등수학도 제대로 못 풀 수준일거라 생각됩니다만 제가 문과이고 다른것보다 수학이 감이 안잡히네요 ebs로 중등기초부터 하면될까요? 수능을 다시쳐서 대학에 가고싶어 그래요... 20대 내내 마음에 걸려있던 대학이라는 글자. 어쩌다 인생 돌고돌아보니 이 나이되서야 왜 그때 하지 못하고 안했었나 후회됩니다. 지금 일을하고있지만 그것과는 별게로, 평생 상처로 남겨 가슴치고 후회하며 생을 마감하느니 제대로 하고싶어요. 가고싶은과는 국어국문학과 사실 꼭 그게아니라도 음..문학이나 글에 관련한 학과를 가고싶어요. 제가 글쓰는걸 좋아해서..하핫; 꿈은 크게가지라고 그 학과에 관련된 좋은대학에 입학하고 싶네요 ㅎㅎ 이왕 결심한거 해보고싶어요. 아 그런데, 제2외국어도 하면 도움이되나요?
스트레스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TKDGUS
· 4년 전
저도 중1때 수학에 손을 놓아서 이제서야 공부를 시작하게된 고1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배경지식이 없다보니 중1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수학을 하시려면 중학교 1학년은 이론만 알면 되고요 가장중요한건 중2때라고 생각합니다 중2때 나오는 문제들이 심화되어서 수능에 나온다 그러더라구요 홧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ethingboring
· 4년 전
그.. 재수학원에서 상담 받아보시는게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