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울증이 심해서요..밖에 안나가면 죽을것같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우울증이 심해서요..밖에 안나가면 죽을것같고 집에있을때는 자살생각하고 울기만해요 그래서 매일매일 밖에 나가려고 노력중인데 요즘 sns보면 사회적거리두기 게시물 많이올라오고, 이시국에 밖에나가냐고 엄청 욕하잖아요 단톡방에서도..저한테하는말은 아니지만 친구들끼리 밖에나가는사람 비난하고..다들 방콕하는분위기인데 그럴때마다 너무 찔려요.. 잘못하는거 아는데 안나가면 안될것같아서.. 친구들이랑 톡할때는 하루종일 집에있는척해요 어떡하죠..
답답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upy
· 4년 전
스스로를 위해서 밖에 나가는 것이고 마스크를 끼는 등의 안전 수칙을 잘지키고 계신다면 아무도 뭐라할 사람은 없습니다. 나가야 한다면 나가는 것이 맞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ptua59 (리스너)
· 4년 전
저도 요즘 운동을 목적으로 바깥에 나가기는 해요! 다만 마스크 꼭 착용하고 집 주위에서만 달리기를 합니다. 제 집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멀리 가지는 않습니다. 요즘 '코로나 블루'도 문제잖아요? 저도 집에만 계속 있으니 너무 무력하고 우울하더라고요. 오히려 전 집에만 계속 갇혀있으면 밤에 잠을 못 자요... 그래서 제 생각에는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밖에 나가는 건 괜찮은 것 같아요. 마카님도 집 인근만 걸어다니시거나 아파트에 거주하시면 아파트 계단 오르내리기도 해 보세요! 그리고 주로 대중들이 밖에 나간다고 비난하는 대상은 꽃놀이 인파, 클럽에 가는 사람들, 술집으로 모이는 사람들 등이에요. 즉, 한 장소에 지나치게 많이 몰리는 경우죠. 그러니 기분전환을 목적으로 집 앞에 나가서 잠깐 걸어다니시는 걸 욕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