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같은남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 같은남자
커피콩_레벨_아이콘YJHUMAN
·4년 전
저는 목소리가 다른 남자 애들보다 좀 많이 하이톤이에요. 그리고 남자그룹아이돌을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동성애자라고하고 아이돌을 비판하고 잘 우는 스타일이여서 주변에서 남자가 왜그러냐고 많이 들어요. 그런데 목소리가 높고 남자아이돌이 좋은게 죄인가요? 가끔은 친해지기위해 그 아이돌을 포기하고 욕하고 너무 힘들어요. 또 남자애들보다는 여자애들이랑 더 친한데 그걸 관종이라고하고... 가끔은 화장실갈때 남자애들이 왜 남자화장실들어가냐고 여자화장실로 밀치고 그럴땐 진짜 죽어버리고 싶어요.
짜증나화나답답해우울해괴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어우C.. 진짜 악질적이네요 여자화장실로 밀친다고;;? 대한민국 시민 수준이 부끄러울 정도네요. 저는 유학중인 사람인데 다른 나라 가면 글쓴이님과 비슷한 언행을 가진 남자분들 진짜 많아요. 물론 다른나라도 모두가 존중해주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걸로 그렇게까지 괴롭히지는 않는데.. 제 친구가 딱 글쓴이님이 글을 쓴 것과 매우 닮아있거든요. 그 친구랑 친하게 지내다보니까 다른 남자들한테서는 볼 수 없는 특유의 매력이있어요. 보통 그런 매력은 관계에 깊이가 생기기 전에는 보이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처음부터 호감을 얻기는 힘들 수도 있어요. 그래도 그 성향은 절대 잘못된 것이 아니고 그것만의 매력이 있기 마련이니 너무 기죽지 말았으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HUMAN (글쓴이)
· 4년 전
@diwooj 감사합니다. 이렇게 조언해주시는분 처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d3210
· 4년 전
남자가 남돌 좋아하는게 왜 죄인가요... 저는 여자지만...남돌 꽤 오래 파고 있는데 남팬 되게 좋아요! 팬사인회같은데 가서 남돌이 남팬 보면 신기해하면서도 반가워하는게 귀엽기도 하고요. 저는 청량하고 미소년?느낌 나는 노래 좋아해서 분명히 남돌노래인데 제가 불러도 약간 높은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 종류 노래도 되게 잘 소화해내실 것 같고 고음도 잘 낼 수 있으실 것같아서 높은 목소리 호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