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왜 사는지 모르겠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폭력|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왜 사는지 모르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ice2154
·4년 전
제가 왜 사는지 모르겠어요.. 따돌림때문일까요 제가 못나서 이러는 걸까요 죽어야하는 운명이라서 이러는 걸까요 제 자신이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진 모르지만 왜 이렇게 살아왔고 왜 태어났는지,왜 살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친구하나없는 여중생...혼자다니고, 복잡한 복도를 다닐때면 왜 다들 저를 피하는 걸까요,,, 피해의식이라 생각하고 다녀도 이건 절때 피해의식이라 할 수가 없어요. 학교에 가면 주변친구들은 공부를 하며 문제를 맞고 틀리는데,왜 저는 가만히 있었는데 애들한테 맞으며 욕먹고 울어야 할까요..ㅜ 난 아무잘못 한거없는데,,쓰레기라고 ***끼라고 ***년이라고 ***새끼,"내가 너를 만나서 내 생이 망쳤어 이 ***"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왜..왜..... 저는 아무 잘못이 없지 않아요...? 제가 세상에 존재하다는게 잘못인가요...?! 그럼 제가 없어지는게 진짜 최고의 답 아닌가요.... 따돌림도 따돌림이지만 완전한 학교폭력인데,, 학폭위신고가 아닌 선생님께 딱 한마디 "저 힘들어요.."라고한걸 애들이 듣고서는 성추행하고 언어폭력을 해서 아무 누구한테도 말을 못하겠어요..한번만 더하면 제가 어떻게 된다고 한 애들이 많이 있어서 불안하고 괴롭네요..
힘들다불안해트라우마우울두통어지러움불면불안외로워호흡곤란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ni11
· 4년 전
많이힘들면 진지하게 부모님과얘기해보시고 전학,혹은 검정고시보는건 어떨까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요 더러워서예요 그런취급받을사람 이세상엔 없어요 대화가 제일 중요해요 부모님과 얘기해보시고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예요 나쁜맘 갖지마시고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ni11
· 4년 전
정말 정말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니까 혼자라고 생각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winkle321
· 4년 전
마음이 많이 힘드셨을거같아요.. 마카님탓하면서 고의로 괴롭히는 행동을 하는 사람의 잘못이지 마카님 잘못이아니에요 절대 아니에요 얼마나 질문자님이 소중한존재인데요 죽어야만 하는 존재는 이세상에 아무도 없어요 그 친구들이 잘못한거에요 그 친구들은 지금 엄청난 죄를짓고있는거에요 1388에 지금 상황을 상담해보고 경찰서에 신변보호 요청과 학폭신고할수있을지 물어보아요 그리고 이 상황이랑 하고싶은 상담해보심도좋을거같구요 친구들이 머라하면 같이 뭐라하심도 좋을것같아요 연습해보는것도 나쁘지않구요 그 친구들보다 마카님 못난거 하나도 없어요 그 친구들 한 행동 말 부메랑처럼 모두 다 되돌아올거에요 제 일같아서.. 제가 곁에 있어드리고싶네요..저도 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서 제 이야기같아 마음이아파요 주님께도 가서 기도드리면서 그친구들땜에 너무 힘들고 위로받고싶다 등등모든 상처 아픔 모두 다 털어놓고 기도해보아요 저도 마카님 사연 같이 기도할게요 저도 마카님께 힘이되어드리고싶네요 잊지말아요 마카님은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존재이고 사랑받을수있는 존재임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omymycountry
· 4년 전
글쓴이님 중학교는 개학했나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다 개학미루고 온라인전환 논의하고 있는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2154 (글쓴이)
· 4년 전
@chani11 감사합니다..이 댓글보니 속 시원하게(?) 위로 받는 기분이네요! 힘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mjws1528
· 4년 전
절대 죽지 마시고 사는 것을 포기하시지 마세요! 제가 마카님에게 진실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친구가 되어드릴게요!그리고 언젠가는 마카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올 거예요!너무 걱정하지 마세요!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