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이 심한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명이 심한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eo11ah24
·4년 전
귀에서 우웅우우우웅 같은 소리가 연속으로 들려요 언젠 신경쓰일정도로 소리가 클때도 있고 자꾸 걸리적 거리게 소리가 작을 때도 있어요 제가 항상 새벽 늦게 자거든요 불규칙한 생활때문인지 아니면 요즘들어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지... 이명때문에 머리도 아픈것 같고... 언젠간 부모님께 말해야되는데 하면서도 용기가 없고 두려워서 말못하게되요 네이버에 다 검색해 봤는데도 병원가는 방법밖에 없네요 부모님께 용기있게 말하는방법밖에 없을까요?
짜증나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두통답답해불안해걱정돼무서워불안무기력해슬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lgi21
· 4년 전
혹시 부모님께 말씀드리기 어려운 사정이 있는건가요..? 부모님께 내 몸의 이상증세를 말하는건 생각보다 큰 용기가 필요한 일은 아니랍니다! 우리 몸을 방치해두는게 사실은 더 큰용기가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오늘이라도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동네 이비인후과를 찾아가보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새벽늦게 자는건 귀 뿐아니라 신체리듬전체에 좋지못해요ㅠ 부들이한 사정이 있는게 아니라면 신체리듬은 꼭 지켜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TS0613SUGA0309
· 4년 전
저도 스토커를 당했어서 트라우마?로 그런적이 있거든요.. 대인기피증으로 번지고..심해져서 병원에 갔는데 스트레스와 대인기피증등 때문이라고 하더라고 어디 여행을 가거나 즐거운 일을 하면 자연스레 조금씩 사라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