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사친이 신경쓰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배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사친이 신경쓰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llendin
·4년 전
저에겐 4년이 되어가는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있어요. 남자친구랑은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지 3개월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0년째 제일 친한 친구인 남사친이 있습니다. 저는 마음의 문을 잘 못열어서 친구가 몇 명 없습니다. 그래서 10년지기 제 남사친은 저에게 정말 정말 소중한 친구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저는 그 소중한 친구에게 고백을 받았습니다. 그 친구는 제가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저를 속이며 제 옆에 떳떳하게 있을 수 없기에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고 했습니다. 자기를 친구로 믿고 있는 저와 제 남자친구에게 미안하다고 했어요. 자기는 친구로 내 옆에 있던 게 아니래요. 그날 밤 저는 저한테 있어서 너무 소중한 사람을 잃게되었어요. 그리고 배신감도 크고 친구가 밉기도하고 그랬습니다. 그리고 나서 친구랑 연이 끊어진 이후로 그 친구가 자꾸 생각나고 보고싶어요. 저는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하는데 자꾸 그 친구 생각이나서 마음이 너무 복잡하고 힘들어요.. 저는 어떻게 하고 싶은 건지도 모르겠고 절대적인 건 지금 남자친구와 절대 헤어지고 싶진 않아요. 그래서 이 위험한 마음을 아무에게도 말 못하고 혼자 매일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ni11
· 4년 전
남자친구를사랑하지만 남사친이보고싶으신다는건 4년을만나 잠깐 다른남자가 눈에 들어왔던거라 생각하세요 너무깊게 생각마시고 ㅠ남자친구분과 더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