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여드름 피부관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인 여드름 피부관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boys
·4년 전
안녕하세요 23살 대학휴학생(휴학2년째) 제가 성장이 느린것도있지만 또래보다 새벽에 3시기본으로 늦게자요 요즘 휴학하고 피부도 더안좋아지고 패턴이엉망ㅠㅠ 그것보다 세수도 하루2번하고 자기전 1일1팩하는데요 여드름 사라지고 꿀피부 어떻게만드나요 가끔 피부좋은 남자부럽습니다 어떤노력해서 피부가 좋고 여드름도 없애나요 여드름 너무많고 피부가안좋아고민입니다 피부과가봐도 소용없네요 잠깐다녀도ㅠㅠ
짜증나콤플렉스의욕없음강박답답해우울해걱정돼실망이야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eon000 (리스너)
· 4년 전
저도 과거에 여드름때문에 피부과를 다녔는데요. 일찍 자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져야 하고, 음식을 잘 먹어야 한다고 들었어요. 음식은 기름진 음식, 밀가루 들어간 음식을 피해야 한다고 했고, 물을 자주 마셔야 한다네요! 먹는 약이랑 바르는 연고도 처방해주셔서 저는 효과를 좀 봤거든요.. 혹시 평상시 사용하는 팩때문에 뭐가 나시거나 가렵지는 않나요?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성분이 들어간 걸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night (리스너)
· 4년 전
위에 마카님처럼 음식 관리해서 먹는것도 중요해요!!밀가루나 인스턴트, 패스트푸드 같은것들 줄이시고 물 많이 마시는게 정말 중요합니다!그리고 오히려 너무 건조하거나 영양을 과도하게 많이 줘도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까 최대한 순하거나 가장 잘 맞았던 제품들로 최소한의 스킨케어만 해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잠도 충분히 자주는게 좋아요! 저도 2년전에 피부한번 심하게 뒤집어졌던 이후로 엄청 신경많이쓰고있는데 느낀게 비싼화장품 쓰는것보다도 진짜 기본에 충실하게 관리하는게 좋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ee1 (리스너)
· 4년 전
저도 고등학교때부터 여드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ㅠㅠ 제일 중요한게 수면패턴인거 같더라고요 막 아무때나 자고 이러면 피부가 점차 안젛아지고 그랬어요ㅠㅠ 일단 수면습관 먼저 고쳐보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