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잘못일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 잘못일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일하던 곳에서 불만 몇개가 쌓여서 그걸 친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던 중에 감정이 폭발해서 결국 물건을 쾅 내려놓으면서 말했어. 그렇다고해서 욕을 쓴것도, 거친 말을 한것도 아니야. 근데 그런 장면을 직원이 씨씨티비를 통해서 보더니 화내면서 불만이 있냐고 저 씨씨티비 소리도 다 들린다고 일도 못하고 게으름 피우면서 그러냐고 그러더라고. 결국 그날 바로 그만두고 나왔는데 지금도 그 직원이 화내는 장면이 계속해서 생각나. 잠을 자려고 누워도, 책이라도 읽으려고 앉아도 계속해서 머릿속에서 소리질러.. 이거 내 잘못인거지..?
짜증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우울어지러움불면우울해불안무기력해무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elove
· 4년 전
억울하면서도 뭔가 내 잘못 같은 마음에 많이 복잡하고 어지러우시겠어요. 물론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순간적으로 폭발한건 잘했다고 볼 순 없지만, 그만큼 마카님이 불만을 쌓고 쌓고 계속해서 쌓으며 참아오신 것 같아요. 하지만 순간적인 부분만 보고 판단해 마카님에게 폭언을 한 직원분의 행동이 더 무례하고 무식한 행동인 것 같아요. 사소한 잘못에도 신경쓰는 모습은 보기 좋지만, 작은 상처를 더 찢으려는 행동은 하지말아주셔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잘자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omelove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제가 너무 잘못해서, 그 순간에 참았더라면, 더 성실하게 일했다면 그 일이 일어나지않았을까 그렇게만 생각이 드네요.. 이야기 들어주시고 다독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