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드라마도 보고싶고 덕질도 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3인데 드라마도 보고싶고 덕질도 하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목 그대로 입니다 ㅜㅜ 고3이여서 공부 열심히 하고있는데 이런 새벽에 드라마도 보고싶고 덕질도 하고싶어요.. 특히 학교를 안가서 더 그러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right
· 4년 전
저는 덕질도 하면서 공부도 같이 해야됀다고 생각해요. 덕질하고싶다는 생각 드라마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면 더 공부가 안돼서 문제가 안풀려서 화가 나고 공부를 하다가도 샛길로 빠지게 돼더라구요. 2시간을 나눠서 중간중간 트위터나 영상을 보며 하면 괜찮을것같아요 고3.. 코로나때문에 더 불안하고 힘드실텐데 꼭 좋은 성적 거둬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대학 합격하셨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AIright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2년간 덕질 쉬다가 요즘 너무 공부하면서 심심해서 잠깐 영상 몇개봤더니 다시 입덕해서 스스로 죄책감이 들더라구요.. 어쩌면 그게 제 삶의 활력소가 될 수도 있는건데 그냥 제가 덕질을 하므로써 시간을 많이 뺏길가봐 겁났어요 근데 공부랑 병행해보려고 노력하려구요 ㅎㅎ 빨리 개학해야지 현실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할텐데 코로나도 걱정이고 고민이 더 많아져요.. 마카님도 건강 챙기시고 늦은 시간에 댓글 달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bby31 (리스너)
· 4년 전
제가 학교를 다닐때 전교 1등을 하던 아이는 콘서트도 다니던 정말 아이돌을 좋아하는 친구였습니다. 자신이 공부하는 시간에 그 누구보다 열심히만 한다면, 누굴 좋아하고 드라마를 보는 것은 크게 지장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