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jh1
·4년 전
여자친구랑 1년 1달 좀 넘었는데 위기가 찾아왔어요 다른남자가 제 여자친구를 좋아하는데 그마음을 받아줬나봐요 제 여자친구가 거절을 잘 못하는 성향이 있어요 요즘 일때메 많이 힘들어 하는데 저에게는 의지가 안돼나봐요...내일 만나서 얘기를 해보자곤 했는데 전 이제 어떻게 해야될까요...?
슬퍼무기력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여친분이랑 사귀신지 1년 1개월이 되셨고. 다른 남자가 여친을 좋아하는데 그 마음을 받아준다는것은 여친이 아무리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이더라도 조금은 다른 문제라고 생각이들어요. 어찌보면 남친이 있는데 다른 남자가 있다고 고백받아주면 남친은 어쩌나요..? 그리고 그 마음을 받아드린다는것이 그남자를 만난다는것인지. 아님 그냥 그얘기만 듣고 말앗다는것인지에 대해 차이가 잇다고 생각해요ㅎㅎ 남친이 잇는데 고백은 받을수잇겟죠. 근데 남친이 잇으니 나 남친이 잇다. 라고 해야하는데 고백을 받아드리면 바람이 될수잇는거잖아요. 일때문에 힘들어하는 상황인데 의지가 안된다고 남친잇는데 다른 남자의 고백을 받아드리진 않는답니다 만나서 얘기하신다고 하셧으니 여친분과 이 부분에 대해 얘기해보시고 고백을 받아드리셧다니 만남에 대해서도 얘기해보시겟죠ㅎㅎ 사실 애인이 잇는데 다른 사람의 고백을 거절못해서 받아드렷다는것은 아니라 생각이들고 우리가 거절못한다고 도덕적으로 어긋나는 행동을 해도되고 법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것은 아니잖아요ㅎㅎ 어찌보면 마카님께서 속상하고 화나실 일이라 느껴집니다. 또한 앞으로도 만나신다면 이런일이 없도록 얘기하셔야할거고요. 얘기잘해보시고 잘 해결되셧음 좋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