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사랑스러운 것들이 너무나 많다. 그 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il
·4년 전
세상에는 사랑스러운 것들이 너무나 많다. 그 모든 것들을,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울고 있다. 어깨를 내어 주고 싶다. 그리고 말해줘야지. 왜 울고 있어.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이렇게 멋진데. 이렇게 소중한데. 나한테 안겨서, 마음껏 울어. 그리고 나와 함께 가자. 함께 걷자. 나에게 기대. 난 너의 미소를 보고 싶으니까.
놀라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ingMyself1
· 4년 전
함께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말씀대로 세상에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것들이 많은 것같아요. 여길보면 여기대로 저길보면 저기대로 각자의 매력과 특징으로 사랑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기에 이 모든걸 사랑하고 안아주고 보듬어주고 싶은데 때론 그렇지 못해 마음 아플떄가 있는 것 같아요. 모든 것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그 중 많은 이들이 울고 있죠. 하지만 말씀대로 그 누군가에게 어깨를 내어준다면 아주 큰 변화가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요. 왜 울고있냐고, 이렇게 넌 사랑스럽고 멋지고 소중한데 왜 울고있냐고 물어봐주고, 괜찮다고 나한테 안겨서 편안하게 마구 울라고 말해준다면 눈물 흘리던 이들도 울고난 뒤 나에게 기대어 미소를 보여줄 것이란 생각이 들어요. 이제 눈물이 아닌 미소가 보고싶다는 말처럼 이젠 미소를 보여줄 차례일테니까요:) Rail님 또한 사랑스러운 사람 중 하나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떄론 힘드실 떄도 있으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럴때 어꺠를 내어주고 싶다고 하신것처럼 Rail님도 기대어 울고싶으신대로 우셨음 좋겠어요! 이렇게 사랑스럽고 멋지고 소중한 사람이기에 그 힘듦을 기대어 울며 잊고 마음 편히 웃으실 수 있도록 말이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미리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