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에서 유흥업소, 유사성행위업소 안가고 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폭언|유흥업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우리 나라에서 유흥업소, 유사성행위업소 안가고 노래방가서 여자 안부르고 원나잇 매번 하지않고 폭력하지않으며 본인 의지대로 술을 조절할 수 있고 여자문제 복잡하지않으며 바람피우지않고 폭언하지않고 범죄저지른적 없으며 정상적인 사고와 이성을 가지고있고 게임에만 찌들어 살지않고 마마보이도 아니고 돼지도 아니고 오타쿠도 아닌 그런 남자 존재해? 존재한다면 이미 다 결혼했겠지? 존재해도 꼭 어디 하나가 모지리더라. 완벽한걸 원하는건 아닌데 이 세상 정상인 사람이 너무 없어. 그래서 나는 오늘도 독신을 다짐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do8
· 4년 전
일단 우리나라엔 없는 듯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odo8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에휴.. 그래서 이미 결혼한 여자들이나 엄마들이 모지리여도 큰 문제 일으키지않으면 데리고 사는듯..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믿고싶지만 유니콘 같은 존재네요. 근데 저는 가족이 그렇다해도 너무 겉과 속이 다르고 가식부리는 사람을 많이보고해서 이제는 의심병이 생겼는지 저래도 다른얼굴로는 하면서 생각하게 되네요.. 너무 안좋은사례를 겪고 봣거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전 정상을 찾아헤매기보단 그냥 혼자 맘편히 살래요! 포기하면 편해요^^ 찾는다고 찾아지지도 않고 금인줄알았지만 똥을 도금해놓은걸 수 도 있잖아요~ 저는 그런 고생 안할래요! 혼자서도 충분히 잘사는데 모자란 사람 데리고살면서 애도키우고 일도하고 시집도 모셔야하고 제사도 해야하는 고생은 안할래요! 외로운게 백배 천배나을것같아요! 댓글써주신 님만큼은 찾길 바래요. 제 몫까지요! 저라는 경쟁상대가 줄었으니 확률이 조금이라도 커지지않을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