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쭉 죽고싶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지금까지 쭉 죽고싶었는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가족때문에 참았어요. 죽고싶다가도 주변사람들 힘들겠지...하면서 하루하루 지냈어요. 대학때문에 독립하게 되는데 걱정되네요. 제가 많이 충동적이라서요. 저 죽는 모습안보고 소식만 듣게될 부모님 모습 생각하면, 그게 차라리 나은 것 같아서. 저 혼자 외롭게 떠나는게 그게 맞고 그게 편할 것 같아서요. 위로, 긍정적인 생각들도 다 그순간 뿐이네요. 살고 있는게, 더 살아야하는게 너무 끔찍하고 지옥같아요. 상황은 그리 끔찍하지 않은데 제 정신상태가..제 마음이 그냥 죽고싶어요. 너무 끔찍해요. 저에겐 지금의 환경, 상황이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저 한 몸 책임지고 이끌어가는게 너무 부담되고 힘이 드네요. 아무리 담배를 피워도, 아무리 울어도, 약을 먹어도 늘 똑같네요. 어둠이.사라지지 않네요. 저는 버티고 살 자신이 없어요. 늘 외롭고 절망적이고,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520c
· 4년 전
마카 님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도 상황은 그리 심각하진 않지만,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어둠에 한 번 갇히게 되면 나오기 힘들어요. 그렇지만, 마카 님은 너무나도 소중한 존재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죽고 싶을 만큼 너무 힘들지만, 이 순간이 지나면 행복한 날만 있을 거예요. 저희 같이 이겨내 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20c 고마워요. 그렇게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도 저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날이 오게되었으면 좋겠어요. 마카님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 같이 이겨내자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