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넣으시려면 본인의 잘못도 정확하게 얘기하고 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민원넣으시려면 본인의 잘못도 정확하게 얘기하고 응대받은 팩트내용만 쓰시면 좋겠네요.. 그렇게 날림으로 설명한적도 없고. 규정상 안되는걸 안된다고 말씀드린겁니다... 민원 내용만 보면 완전 예의없게 응대 했다고 하는데 홈페이지 등 사전 내용을 살펴보시면 환불 취소 규정 다 적혀있습니다. 등등 세세하게 설명 다 드렸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대로 안된다고 본인 잘못 안적으시고 앞뒤 다 짤라먹고 민원넣지 마세요.. 메뉴얼 대로 응대하고 규정 대로 처리하는 일을 본인이 원하는대로 안해준다고 규정 무시하고 처리하면 규정은 왜 있고 메뉴얼은 왜 있는걸까요 또한, 민원 담당자들은 본인들이 원해서 민원업무 하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다른 직원들이 하기 싫다고 하고 막내니까 신입이니까 울며 겨자 먹기로 민원 업무 받는 사람들 많습니다.. 거기다가 그 업무들을 하나같이 인사 평가에 반영됩니다. 제대로 메뉴얼대로 말했을 뿐인데 민원인에 자기말 안 들어줬다고 응대 잘못한 사람처럼 취급하시 마시구요......
짜증나불만이야스트레스받아속상해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mfvjfk
· 4년 전
힘내세요 정말 고생많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