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처럼 회색옷을 입는게 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대학생|전문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들처럼 회색옷을 입는게 꿈
커피콩_레벨_아이콘NotOrdinary
·4년 전
단도직입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다한증으로 상당히 많은 불편을 겪고있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손, 발, 겨드랑이, 허리 등 여러부위에서 일시적으로 많은 양의 땀을 배출하여 일방 생활적인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이로인한 2차피해는 사람들과 악수를 하거나, 타인의 집에 갔을때 신발을 벗기 불편한 고충이 있습니다. 일을 할때 손에 땀이 맺혀 하루에 수십번은 화장실을 왔다갔다 손을 닦고, 하루 일과가 끝나면 옷쪽 겨드랑이가 축축하게 젖어있어 정말 많이 불편합니다. 가끔씩은 다한증으로 대인기피증가지 올 정도로 힘들기도 하고, 이또한 나중에 취직이나 연애에 많은 영향을 입힐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모르시겠지만,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나와 침대에 누웠을때, 그 뽀송뽀송함이 얼마 지나지 않아 찝찝함으로 바뀐다는게..상상만 해도 손에 땀이 나고 몸에 열이올라 제 자신이 너무 싫을 때도 있습니다...치료방법도 없고 전문의도 다한증에 대해 원인을 못 찾고 있어 포기한 상태이지만, 언젠가는 꼭 의료기술이 발달해서 저도 평범하게 회색옷을 입어보고 싶네요^^ 저처럼 다한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힘들다신체증상우울부러워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7
· 4년 전
화이팅하세요.. 저도 손발 다한증 너무 심해서 발냄새때문에 외근직할때 식당이 신발벗는곳이면 그냥 차안에서 굶거나 편의점에서 떼우고 그랬어요... 게임할때나 글쓸때 조금이라도 긴장하면 손에서 땀나서 수건에 닦아가면서 게임할정도예요.. 진짜 너무 불편한데 손에 나는 땀 막으면 무릎에서나 인중에서도 난다고해서 저도 방법이 없네요.....후우.. 이거때문에 손도 못잡고 뭘 못해요.. 진짜 답답하고 짜증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