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A에게 잘해주니까 A가 절 만만하게 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A에게 잘해주니까 A가 절 만만하게 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yeonJI293
·4년 전
A는 친구관계,몸 상태로 많이 힘들었던 친구에요. 그리고 A는 저한테 잘해줘서 저도 잘해주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제가 위로도 해주고 재밌게 해주면서 더 친해졌는데, 친해졌으니깐 서로 편한거는 상관없어요. 근데 A가 점점 저를 너무 편하게 대하고 만만하게 보는 것 같더라구요. 저랑 통화할 때 자신이 짜증난다고 해서 '웅?'이라 물었는데, '아 맞다, 나 ㅇㅇ이랑 어디가야되서 전화해야되' 이러면서 뚝- 끊어버리고 제 친구 뒷담도 까고, 듣기 싫은 욕만 계속하고 그럽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 진짜..
절_만만하게_봐요속상해답답해친구관계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BREAD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그동안 많이 힘드셨겠어요 친구가 만만하게 보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저도 잘 알아서 마카님의 글을 자세히 읽어봤어요 친구들이 절 만만하게 보고 무시할때가 있었기에 더 마카님의 글에 공감이 가요 얼마나 힘든지 , 속상한 마음이 이해가 가요 친구분께서 마카님을 편하게 대하는건 맞는것같네요 근데 지금 친구분이 하는 행동을 보면 마카님께 상처를 주고있으니 친구분께 진지하게 얘기해 보는건 어떨까요 ? 난 너의 이러이러한 점이 상처가 되었고 속상해 이런식으로 진지하게 마카님의 마음을 친구분께 전하는거죠 그럼 친구분도 아 그렇구나 하고 행동을 고치고 , 그럼 더 서로를 아끼는 사이가 될수있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JI293 (글쓴이)
· 4년 전
@SOBREAD 네! 친구랑 한번 진지하게 얘기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