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제말을 믿어주고 혼나지않고 행복해질수 있을까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족이 제말을 믿어주고 혼나지않고 행복해질수 있을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211
·4년 전
안녕하세요 중2학생인데요 방학동안 졸려워서 침대에서 생활을 자주 했엇습니다 근데 오늘은 아침부터 지금까지 공부를 쉬지않고 햇어요 근데 엄마가 자꾸 하는척하지말라 폰 하지말라 하시더라고요 근데 전 정말하지않앗어요 그래서 서러움에 아빠께 말씀을 드리는데 너가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봐라 공부하면 엄마도 믿어줄거다 하셧어요 근데 우는바람에 휴지를 가지러가는데 앞에 바퀴달린 의자를 밀면서 휴지를 가질러가다 의자와 저가 넘어졋어요 그소리를 듣고 엄마가 달려와서 제가 승질이나서 그랬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그 거짓사실을 아빠한테ㅜ말하고 제얘기는 들어주시지도 않으셔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
슬퍼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lo1733
· 4년 전
시험 결과가 말해준다는게 그런겁니다 저도 고1인데 비슷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0211
· 4년 전
저도 그럽니다..솔직히 억울하고 속상하지만 그동안의 제 행동이 있으니 이런 대우 받는것도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이미 제 게으른 행동 때문에 부모님의 신뢰는 떨어질대로 떨어져서 부모님이 저에게 뭐하시던 저는 아무말 못해야 하는게 맞습니다..한번 떨어진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어려우니까요. 하루 열심히 공부했다고 모든 신뢰가 되올아오는게 아닌것 처럼요. 그래도 이런 날들이 꾸준히 계속해서 쌓이다 보면 전보다 더 튼튼한 믿음이 생기실 겁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