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평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관계 평등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친과 성관계시에 좀 짜증이 납니다 남자들은 매번 관계할때마다 오르가즘을 느끼잖아요.. 적어도 3번 관계하면 한 번쯤은 제가 오르가즘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줬음하는데 본인만 딱 즐기고 노력안하는게 너무 싫네요 남친한테 얘기하니까 저보고 너무 밝힌대요 제가 밝힌다고 생각하지않아요 여자는 그럼 뭐 인형처럼 남자 사정할때까지 그냥 대주고있는 장난감인가요 여자도 성관계에 즐거움을 느끼고싶어하는 똑같은 인간인데 말이죠... 정말 얄밉네요. 저는 이부분이 너무 화가나요. 그렇다고 매번 왜 나는 안 해주냐고 그러기도 거북스럽고... 다른 여성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짜증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young
· 4년 전
같이 하는건데 같이 느껴야 재밌죠..근데 이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밝히긴 뭘 밝힌다는건지 ㅋㅋㅋ 한남삘이 딱옵니다. 혼자만 느껴버리면 같이 할맛도 안나죠. 계속 이런식으로 나오면 상관계도 더이상 하기싫다고 강하게 이야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young
· 4년 전
아니면 쉬운 예를 말해줘봐요. 떡을 둘이서 같이 찧는데 한사람만 죽어라 돌파메질을 하면 떡이 만들어지냐구요 박자 맞춰서 떡을 찧고 한사람은 떡을 다른 방향으로 돌려주고해야 맛있는 떡이 완성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night (리스너)
· 4년 전
남자친구분이 너무 자기자신만 생각하고있는거 같네요. 서로 좋자고하는건데 자기혼자 만족해버리고 마카님이 고민끝에 말한것도 밝힌다고 해버리고 너무 마카님을 생각해주는 마음이 없는거 같네요. 그냥 자기 만족만을 위해서 하는거라고밖에 생각할 수 없네요. 마카님도 이렇게 할꺼면 하고싶지않다고 단호하게 얘기하시는건 어떨까요 그렇지 않으면 지금같은 상황이 반복되기만 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