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저를 싫어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이 저를 싫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iyunbyun
·4년 전
저는 항상 활발하고 긍정적입니다 친구들은 제가 리액션이 과해서 싫데요 .. 저희 엄마께서 목소리가 크시고 저희 지방 억양이 다 쎈데 ㅠㅠㅠ 저만 상처받고 .. 중2 올라가는데 너무 무섭고 겁이나요 사실 ,, 회장도 하고싶고 리더쉽도 있고싶고 선생님이 저를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는데 항상 사고치고 친구들 이끌다가 제가 무리에서 튕기고 .. 2020년에는 안그랬으면 좋겠는데 조곤조곤 할말 다할수있고 친구관계 좋아지는법 쫌 알려주세요 ㅠㅅㅠ
무기력해속상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llee (리스너)
· 4년 전
음 사회성이 약간 부족하신 것 같아요. 그럴 때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구하는게 정말 좋습니다! 조언을 구할 땐, [내가 이상할 수 있으니깐 이상한 순간이 오면 날 좀 가르쳐줘] 친구한테 이야기하면 친구들이 그 순간에 얘기해줄겁니다. 그런데 여기서 포인트! 그걸 [정말로 개선해야] 그 친구들하고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안되면 [조금씩 개선하면서 인정할 걸 인정하면] 친구들하고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귀여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unbyun (글쓴이)
· 4년 전
@yellee 아하 ㅠㅠ 감사합니당 ㅠㅠ 조언 꼭 구해볼게용 ..!!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sebs (리스너)
· 4년 전
리액션이 큰 것을 좋아하는 친구도 있고 싫어하는 친구도 있어요. 지금까지 만났던 친구들도 있지만 마카님의 리액션을 좋아하는 친구도 있지 않을까요? 지금 있는 친구들이 너무 좋고 계속 연을 이어가고싶다면 그 친구들에게 언제 별로인지 정확히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 마카님의 반응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행복하게, 편하게 지내는 방법도 있어요! 사람의 차이지 꼭 고쳐야 하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어찌보면 매력인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unbyun (글쓴이)
· 4년 전
@ebsebs 우왕 .!!! 감사합니둥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