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을먹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약을먹어야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자친구랑 관계를했는데 첫번째는 콘돔을 끼고해서상관없는데 그 후 한시간뒤 했는데 처음 1분정도는 콘돔없이했어요 완전잠깐 그리고 다시 콘돔끼고 했는데 약을먹어야할까요. 생리끝난뒤4일 비가임기였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rllux (리스너)
· 4년 전
산부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제 생각에는 4일 뒤 비가임기라 특별히 약을 주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작성자님께서 앞으로 주의할 것이 필요할 것 같네요. 예를 들자면 사정 후에 남자의 정액이 성기에 묻어 작성자분에게 옮겨갈 수 있지요. 비록 1시간이 지났다 해도, 그리고 그 이후 관계가 극히 짧았다 해도 그런 위험성이 존재할 수 있어요. 우리가 항상 조심해야 할 것은, 또 유의해야 할 것은 지금 이 순간 내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해보는 것입니다. 지나간 일은 바꿀 수 없기에, 이 상황에 당면한 것을 해결하는 데 집중해야겠지요. 아마 큰 일은 아니라서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lly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께서 많이 불안하실것 같아요. 임신은 쉽게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예상치 못할때 갑자기 되어버리기도 하기때문에 꼭 신중해야하죠. 비가임기여도 만약의 상황을 위해서 산부인과에서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아서 드시길 권유드릴게요. 사후피임약은 여자 몸에 좋지 못 한 약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조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이기때문에 콘돔을 빼고 하고 싶기도 할거에요. 그래도 마카님의 미래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게 콘돔이죠. 콘돔도 사실 100%피임이 아니잖아요. 더 확실하게 미카님은 28일동안 먹는 피임약을, 남자친구분은 콘돔을 사용하심이 좋은 방법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