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대학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트레스
커피콩_레벨_아이콘nnii
·4년 전
저는 대학생인데요. 제가 a라는 친구랑 친해서 얘들 뒷담화도 하고 비밀얘기도 많이 했는데 가 친구랑 사이가 안좋아졌어요. 근데 그 친구가 제가 친구들 안좋게 한 얘기를 할까봐 불안하고 걱정이되네요. 근데 좀 심할 정도로 불안해요. 제가 남의 눈치를 많이 보는 스타일이라서 그냥 할 일 하고 있을 때도 얘가 이러면 어쩌지 저러면 어쩌지 이런 생각으로 집중도 못 할 때도 많고 너무 힘든거 같아요. 막 가슴도 울렁거려요. 이런 생각들을 잊으려면 핸드폰을 하던가 친구들이랑 놀던가 해야되거든요. 혼자 멍 때리고 있으면 생각이 계속 나서 힘들어요.. 제가 한 짓은 후회하고 있어요.. A라는 친구가 저랑 멀어질지 몰랐거든요..ㅠㅠ 이런 생각을 지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걱정돼괴로워무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anza32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써주신 글 읽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대학 사회가 워낙 좁기도 하다보니 그런 걱정이 더 많이 드시기도 하실 것 같습니다. 혹시 걱정이 그렇게까지 많이 되시는 상황이라면 그 친구분이랑 어느정도라도 화해를 하시는 방향으로 하시는 것은 혹시 어려우신 상황이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nii (글쓴이)
· 4년 전
@skanza32 그 친구가 저한테 고백했는데 제가 찼거든요.. 근데 그 뒤로 여우라면서 뒷담화를 하고 다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것도 저랑 친한 친구한테요.. 화해는 절대 안하고 싶네요.. 인과응보라고 생각해요 .. 근데 또 이렇게 생각하면서도 불안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