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그냥 다 꼭 읽고 한마디씩만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성분들 그냥 다 꼭 읽고 한마디씩만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otorioww
·4년 전
저는 그냥 평범한 일반고다니는 학생인데요 정말 초등학교1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초 중 고등학교를 다 같이나와서 친하게 지내는 친구가한명 있어요 근데 그 친구가 고등학교와서 유난히 성격이 좋다고 소문이났어요 근데 성격 좋긴해요 진짜 근데 제 고민이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봐온결과가 있기에 이런말을 할 수가 있는건데 솔직히말해서 겉모습만 좋다고 소문이날뿐이지 저처럼 오랫동안 봐온 사람에겐 정말 돌변한다해야하나 너무 막대하는게 느껴져요 몇몇분들은 친구도많고 그냥 부러워서 그렇거니 라고 생각 하실수도있는데요 제 친구들에겐 정말 제2의 성격을 보여주고 저만 있으면 표정부터가 달라져요 친해서 그럴수도있는데 유독 저한테 욕도 좀 심하게 계속 하고 별것도아닌일로 트집을 잡거나 그러다가 한번은 싸운적이있는데 친하지도 않은 제 친구의 반친구들이 저를 무시하고 피하는게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어떻게 해야 저도 그친구에게 무시를 받지않고 그친구처럼 될수있을까요..
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oru1234
· 4년 전
편한사람에게 보통은 막대하기마련이죠 친하고편할수록 예의를지켜야하는데 말처럼쉽지않으니 ^^ 거리를 좀 두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친하게지내지말라는건 아니고 그저그런친구처럼 거리를 둬보는건 어떨까요 꼭 전교생이 걔랑 다 친할필요는 없으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torioww (글쓴이)
· 4년 전
@whoru1234 감사합니다!! 그렇게 하도록 할게용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ommet (리스너)
· 4년 전
위에 다른 마카님의 말씀처럼 마카님이 너무 편한 친구라서 친구분이 이해해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마카님을 대하신 것 같아요. 하지만 그 행동이 마카님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이라면 잘못되었다고 생각해요. 친구분께 솔직한 마음을 털어두시거나 잠시 그 친구분과 거리를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늦은 시간 고민을 남겨주셨는데 조금나마 걱정을 덜어 편안한 밤 되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