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귀던 남자가 있었는데 욱하는 성격만 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외로움]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sdfqwer1122
·7년 전
제가 사귀던 남자가 있었는데 욱하는 성격만 빼면 저한테 너무나도 잘해주고 저만 바라보고 여자 문제도 없고 모든 것을 저에게만 집중하던 사람이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욱하는 성격에 심하게 싸울 땐 또 밀치며 심하게 싸웠습니다. 그렇게 1년을 넘게 만나던 중 남자친구는 저에게 표현이 부족하다는 말을 많이 했습니다 물론 제가 스킨쉽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 외로움을 느낄 수 있을거란 생각을 하긴 했는데.. 어찌됐든 그러다 이런 문제로 싸우다가 이별을 맞았습니다. 욱하는 성격을 가진 남자친구랑 싸울때마다 그만둬야겠지라는 생각을 가졌던 터라 처음엔 잘된거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타지생활을 하는 상황인 저는 점점 더 외로움이 생겼습니다. 솔직히 싸울땐 내가 이렇게 연애를 해야하는건가 생각도 들다가도 나를 이렇게까지 아무 계산없이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을까 이런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다시 연락을 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그냥 참아볼까 친구들은 그래요 너 좋아하는 사람 많을 거라고들 하지만 그런데 정말 내가 어떤 모습이든 사랑해주는 남자였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흔들리네요 조언 부탇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iana05
· 7년 전
저도 전에 저만 바라보고 제가 욕을 하든 쌩얼로 있든 엽사를 보여주든 다 신경안써주고 좋은 남친이 있었는데 저도 표현이 부족하고 남자관계가 복잡해보인다는 이유로 헤어진지 한 2달은 되어가요 :) 저도 그때 연락을 다시 해볼까 , 아니면 잊어버릴까 라는 생각이 하루에 5번은 왔다갔다 한거 같아요 저는 이런 고민을 아예 잊어버리기 위해 그 남자랑은 아무렇지도 않게 평소처럼 장난도 치고 , 인사를 하니깐 그 남자도 자연스럽게 받아주고 지금도 평범한 남사친으로 남아있어요 님이 진심으로, 다시 붙잡고 싶으면 솔직하게 다 털어놓는게 좋아요. 직접 보면서 말하거나, 톡 , 편지로 말해서 다시 잘 할수도있고 , 차인다해도 몇일동안은 민망하고 좀 속상하겠지만 그래도 실컷 말하고 차이는게 더 나은거에요 !! 만약 잊고 싶으시면 친구들과 시간을 함께하거나 남친과 만나고 사귀고 하는동안에 못했던것 , 해보고싶었던것을 하는걸 추천해용 !! 저는 남친과 만나느라 독서랑 그림그리기를 잘 못했는데 이번기회에 많이했어용 !!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길바래요 !! 힘내세용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7년 전
좋은 남자 아닌거 같은데.. 욱하는 남자가 폭력을 합니다.. 욱해서 때리고 칼들고 욕합니다. 감정조절되는 사람 만나세요 사람고처쓰는거아니예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rytuika
· 7년 전
욱하는 것만 빼면 다 좋다.... 그 욱하는 게 굉장히 큰데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모든 남자들이 결함을 빼면 괜찮아요. 이렇게 조언을 구해도 본인 마음이 중요한거니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