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뒤에는 우울증 관련해서 병원도 가보고 내과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eathering
·4년 전
한달 뒤에는 우울증 관련해서 병원도 가보고 내과도 가보려구요. 스트레스 받으면 코피가 터지고, 잇몸이 붓는데. 가끔 입에서도 피가 나오거나, 혈변을 볼 때도 있었어요. 자다가 토해서 숨막혀서 깬 적도 여러번 있구요. 사실은 정말 가기 싫었고, 돈 아깝다고 여겼던게 정신병원이었고 내과도 이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신체검사했을때 문제 없었어서 가고싶지 않았는데 가보려구요.... 별 일 없겠지만 혹시라도 별 일 있다면?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뭐 아무렴 어떤가 싶어요. 멀쩡하면 뭐 돈만 썼지만 확인했으니 좋고, 정신과는 아마도 도움이 될테고 멀쩡하지 않으면 아무렴 어떤가.... 잘 해보자. 그냥 그래요. 사실 병원이라도 가볼까 생각한 것도 발전이 있는게 아닌가 싶고 이 것마저도 우울해서 나온 생각인가 싶고 그렇지만 뭐 어때요. 마음 가는 대로 할래요.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oru1234
· 4년 전
회사 건강검진은 너무 날림같아요 ㅎㅎ 각혈하거나 혈변봤을때는 바로병원에 갔었어야 하는게아닌가 싶긴한데 .. 내과는 바로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별일 없으시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athering (글쓴이)
· 4년 전
@whoru1234 정밀검사도 다 했던 것 같은데...사실 작년에 다닌 회사가 첫 회사였고, 이번에 다니는 회사가 두번째 회사라 잘 모르는 것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