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여러분이 슬프거나 힘들 때 듣는 노래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dEndings
·4년 전
여러분, 여러분이 슬프거나 힘들 때 듣는 노래있어요? 혹은 그럴 때 하는 일이있나요? 저는 슬플 때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라는 노래를 듣는데 너무 공감이 되요 여러분이 듣는 노래도 적어주세요 남은 하루도 힘내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담소네 공방_밤하늘에 이소라_track 9 볼빨간 사춘기_나의 사춘기에게 이영현, 제아_하모니 들어요!! 울고 싶지 않아☜ 노래도 좋아요♥ 추천 감사해요 마카님! 따뜻한 하루되시길 바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r2713
· 4년 전
Logic 1-800-273-8255 마크툽 마음이 말하는 행복 (feat. 이라온) 윤토벤 서툰 이별을 하려해 (feat. 전상근)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feat. 이라온) 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아이즈원 Fiesta 슬프거나 힘들 때 처음엔 공감되는 노래들 들으면서 울다가 마지막에는 항상 밝고 신나는 노래 듣고 다시 웃어요! 마카님도 오늘도 내일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리스너)
· 4년 전
도망가자- 선우정아 잠-나이트오프 이거듣고 울어여ㅠㅠㅠㅠ흐긓구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0211
· 4년 전
이하이 - 한숨 달빛천사ost - eternal snow Anson Seabra - Trying My Best Fools Graden - Lemon Tree Troye Sivan - Strawberries & Cigarettes Lauv - Never Not 갠적으로 한국은 슬픈노래는 다 이별 노래라서 팝송을 주로 듣는데 그중에서도 제가 자주듣는 노래 추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ynn
· 4년 전
전 유튜브에 포유님의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엄청 들어요. 어쩌면 제가 지금 살아있는것도 이 노래 덕분일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원곡은 일본노래인데 포유님이 한국어로 편곡한 노래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tel7
· 4년 전
레드벨벳-7월7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zlm987
· 4년 전
어른 _sondia 가사와 멜로디 둘다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kswan
· 4년 전
유투버 중에 류현준이라고 있어요.. 저는 그 분 위로곡들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