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시작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공부 시작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usian
·4년 전
안녕하세요 고2 학생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가 생겼는데 걘 공부를 잘해서 스카이나 의치한을 노리고 있어요 근데 저는 중2부터 지금까지 쭉놀아서 성적도 그저그래요 근데 갑자기 대학얘기가 나오면서 같은 대학 가자는 얘기도 나오고 그러다보니 욕심이 생겼어요 저도 이제부터 엄청열심히해서 스카이정도는 아니더라도 좋은 대학 가고싶어요 근데 공부를 안해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학교진도는 따라잡지만 심화가 안돼요 공부방법 조언좀 해주세요..
속상해조언학업공부방법불안대학공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ulu99 (리스너)
· 4년 전
저는 뭐든지 그렇지만 공부는 진짜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결과가 돌아오는거라 생각해요.음 차근차근 개념같은거 잡으셨으면 조금씩 난이도 높은 문제들 풀고 공부에 시간 더 투자하는게 뭐 방법이죠. 불안해하지 마시고 시간 효율적으로 잡아서 열심히 공부하시면 그래도 좋은 결과가 따라올실꺼에요. 힘내시공 좋은 대학 붙으실때까지 화이팅하세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usian (글쓴이)
· 4년 전
@yoululu99 감사합니다!!!!!!열심히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sebs (리스너)
· 4년 전
저도 공부를 아예 안하다가 갑자기 시작한 케이스라고 마카님의 마음이 너무 공감되네요. 저는 어떤과목이든지 정말 기초!부터 시작했어요. 기초가 잡혀있어야 심화로 나가도 이해가 되더라구요. 저는 학원도 안다녔어서 모르는건 선생님 귀찮으실정도로 여쭤봤고 그러다보니 선생님들도 좋게 봐주셨어요. 노력은 정말 배신하지 않습니다! 꼭 목표 이루시길 바라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usian (글쓴이)
· 4년 전
@ebsebs 감사합니다 다시 기초부터 열심히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