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않하면 제가 공허해지고, pc,휴대폰,텔레비전 하루 반복인같아요.
가능 할지는 모르겠지만,.. 엔젤링 부탁 드릴께요...
제 자신이 너무 충동적인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수능 준비 중인 고3입니다..
제가 항상 옆에 책을 가지고 다니는데, 책은 않읽고 거의 다른걸 해요.. 근데 또 책이 옆에 없으면 뭔가 두렵고 선택이 없는 느낌이라 그냥 미련처럼 가지고 다니는 것 같아요.. 심심하거나 하고싶을때 컴퓨터 게임을 하는데 컴퓨터를 그만할려고 할때, ' 공허해진 저를 보고, '이제 뭐해야 되지? ' 라는 생각과 함께 그다음에는 제가 뭘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제가 하고싶은 것, 일만 했지 제가 해야할 일을 해본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해야할일을 하면 뭔가 강요 받는 느낌??..ㅠㅜㅠㅠ 그 강요가 저를 무시하는 것같고 저를 하찮게 보는것 같아서 너무 싫어요..ㅠㅠ 그런 감정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공부도 잘하고 싶고, 책도 읽고싶고 일도 열심히 하고싶은 마음도 있어요.. 이런 양가감정이 있는데.. 저 어떻하면 좋죠?.. 제말을 끝까지 진지하게 들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되게 실례되는 말일수도 있지만.. 저에게 현실을 강요하거나, 저를 가르치려고 들고 싶은분들은 제발 그러지 말았으면 해요.
저도 어두운곳에서 오래 살아봤고, 현실이라는 말만 정말 들을 만큼 들었어요. 당신이 옳다고 말하는 건 전혀 도움이 않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