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년을 살았는데. 봤으면 얼마나 봤고. 겪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tto38
·4년 전
내가 몇년을 살았는데. 봤으면 얼마나 봤고. 겪었으면 얼마나 겪었다고. 남을 그렇게 헐뜯냐 ㅋㅋ 내인생이 네인생보다 낫다 뭐 자기위안이라도 하나? 진짜 불쌍하다. ㅋㅋ 그렇다고 한대치지도 못하고. 뒤에서 험담하는 주제에. 키보드 워리어 같은건가? 글로 싸지른다고 네 인생 뭐 바뀌냐 ㅋㅋ 남 헐뜯을 시간에 너나 잘 살아. 부끄러운줄 알고 ㅋㅋ 지 인생은 뭐 선비인생이었나보지 ㅋㅋ 하긴 멀쩡한 인간이 온라인에 앉아 지 썪은 감정덩어리 남한테 털고 있진 않겠지. 어떤일이든 본인이 겪지 않으면 모르는거고. 함부로 말해서도 안되는거야. 모든 사람이 논리적인 말빨을 가질 수도 없고. 그래서 때론 답답하기도 한거고. 나이먹고 이러는 거면 넌 진짜 욕할 자격도 없는거고. 중딩인줄.
부끄러워슬퍼속상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말이라는것은 누군가에게 기쁨을 주기도하지만 아픔을 주기도해서 조심해야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오히려 남을 헐뜯고 그것을 자기위안을 삼는거라면 말씀대로 그분께선 오히려 본인이 좋지않기에 그렇게 행동하며 위안을 삼고싶엇던것이란 생각이들어요. 마카님께서 많이 기분도 나쁘셧을것같고 속상하셧을것같아요. 하지만 그런 사람으로 인해 너무 길게 기분 나쁘시진 않으셧음 좋겟어요!! 그리고 더 좋은말 해줄 사람들이 많을테니 금방 좋은 얘기들도 들으실수잇으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ana0823
· 4년 전
@GoodDay365 9 공감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