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남자애와의 관계와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와의 관계와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Onlyyou238
·4년 전
어렸을 때 부터 알고 지냈던 남자애가 있어요.. 어린이 집때부터 알아서 초등4,5,6 학년 같은반이였구요 부모님끼리도 조금 알고(친한건 아녜요) 동생들 끼리도 3년 연속 같은반이라 단짝이에요~... 인연이 많은 걔를 어린이집 때부터 좋아하고 있었는데 지금 썸 인거 같기도하고 짝사랑인 것 같기도 해요... 제가 걔랑 게임같은 걸로 엮여본적 있는데 그 때 썸 인것 같다는걸 확실히 느꼈지만 지금은 전혀 모르겠어요..ㅠㅠ 저와 그 아이의 관계와 연애 팁을 알려주실 선배님들 없나요??ㅠㅠ or 짝사랑?
부끄러워답답해걱정돼기대돼사랑해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na2142
· 4년 전
정확하지가 않다면 짝사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을거예요.. 정말로 많이 좋아하시는 거라면 먼저 고백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마음에 답답하게 담아두고 있는거보다는 나을거예요 친구로서의 사이 또한 어색해 질까 두려울수 있어요 그래도 용기를 내어보세요 혹시라도 차였거나 그랬을때 아무레도 의식하게 되겠지만 평소처럼 대해주세요 그러면 어색함도 자츰 나아질것이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you238 (글쓴이)
· 4년 전
@Rona2142 정말 고마워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노력해서 좋은 사연으로 다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