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러분들이 제일 힘들어하시는건 무엇인가요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ulia
·4년 전
요즘 여러분들이 제일 힘들어하시는건 무엇인가요 아니면 이때동안 제일 힘들었던 때가 언제셨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na2142
· 4년 전
요즘..저는 학업이 지치고 힘들더라구요..해야하는건 알고 있는데 계속 안하게 되요 그렇다고해서 놀고있었던것도 아니고 제가 그 아까운 시간을 어디다가 허비를 했는지..의문이더라고요. 제데로 안되니까 선생님들한테 혼나는 일이 많아졌어요. 그러니까 뭔가 더 지치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you238
· 4년 전
@Rona2142 아..... 저와 너무 같아요.... 저도 지금 로나님처럼 해야하는건 알고있는데 계속 않하게되요.. 아까운 시간만 찾으며 저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저도 이 앱을 깔며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얻기 때문에 로나님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제일 힘들어하는... 음... 저는 문제에 직면하는 순간 솔직히 뒷걸음치고 싶어요 제일 힘들었던 순간은... 학교에서 괴롭힘 당하고 집으로 가면... 다시 숨막히고 답답해지는게 일상이었을 때? 손과 발을 폭력하는데 쓰는 사람(지금은 같이 안 사는)과 한지붕 아래서 살 때. 그때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lia (글쓴이)
· 4년 전
@Rona2142 저도 이번 방학때 특히 그랬던 것 같아요 근데 막상 뭔가해도 뒤돌아보면 내가 뭘한걸까 시간은 이렇게 많이 지나갔는데 도대체 뭘해왔지?하는 생각이 들어요 뭔가 방학이 되고 쳐져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저도 작년에 숙제나 이런게 제대로 되지 않아서 혼났거든요,,코로나땜에 좀 그렇지만 그럴때 저는 카페나 이런데가서 제가 조아하는 음료수 먹으면서 했던 것 같아요:) 허비했다구 생각하지마시구 지금이라두 잘못된 거 아셨으면 고쳐나가면 되는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lia (글쓴이)
· 4년 전
@Onlyyou238 저도 이거 깔구 정말 도움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마카님두 힘내시구 전보다 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lia (글쓴이)
· 4년 전
@ourhappyday 문제에 직면했을 때 저도 그렇더라구요..뒷걸음질 치면서도 제가 좌절하게되기두하고요 학교에서 왕따 당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ㅠ 괴롭힘 당하는 하루하루 고통스러우셨을텐데 잘 이겨내줘서 고마워요..학교에서도 편히 못 쉬셨을텐데 집에서까지..그때 기억은 계속 남으실텐데 이제는 쉬시면서 더 좋은기억 만들어 나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