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스킨쉽이 너무 하고싶은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이랑 스킨쉽이 너무 하고싶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oori24
·4년 전
20살된 대학생이구요 남친이랑 사귄지는 4일ㄷ정도밖에 안돼요 ㅠ 근데 썸탄 기간이 길었고 원래 친했어서 그런지 자꾸 만지고 싶고 키스하고 싶어서 모르고 입에 뽀뽀했는데 남친은 괜찮대여 ㅠ 근데 진도를 너무 빨리 나가버리면 빨리 식는다해서 키스도 못하고 참고있는데 어떡하죠 ㅠㅠ 너무 밝히는거 같나요..?
부끄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permint
· 4년 전
스킨십은 과감하게 끝까지 나가셔도 좋습니다. 어짜피 데이트를 나갈때마다 계속 새로운 느낌이 들기때문입니다 오늘 많이 물고빨고 했어도 다음날 되면 다시 새로운 느낌으로 시작해야합니다. 대신, 환경은 달라야 합니다 같은 장소 같은 느낌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데이트마다 새로운 느낌이 중요한겁니다. 말투나 컨셉을 바꿔도 좋습니다 모든 창의력을 발휘하십쇼 참고로 대부분의 남자는 스킨십을 아주 좋아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갓 스무살이 된 대학생이시군요 :-) 게다가 남자친구도 있어서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저도 남자친구와 사귀면서 그런 고민이 있었는데요. 스킨십은 상대방에 따라서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마음에 따라서도요! 저는 보수적인 편이기도 하고 상대방을 믿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마카님도 스스로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이미 마카님은 스킨십을 하고싶다는 의지가 있으니 상대방이 믿을만한지 생각해보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괜히 어설프게 믿었다가 상처받는 일은 주변에 정말 많아서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어요. 대신 남자친구와 꽤 오래 알아온듯 하니 확신이 선다면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스킨십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더 견고하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마카님이 먼저 스킨십을 시도한다고 해도 밝힌다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