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꿈에서 성추행을 당했는데..꿈이지만 너무 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꿈에서 성추행을 당했는데..꿈이지만 너무 수치스럽고 무섭고 더러웠어요..너무 힘들어요..도와주세요...제발..
불안해괴로워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wfish
· 4년 전
제 생각 해주세요 그런 생각하시지 마시고. 초면이지만 사랑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blowfish 고맙습니다..위로가됬어요 너무 위로받고싶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위로해주셔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puapclean033
· 4년 전
힘내시고 행복한 생각 많이 하세요 !!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엇으면 좋겟네요 ღ’ᴗ’ღ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rllux (리스너)
· 4년 전
꿈은 있잖아요, 미래를 예견하는 기능이 있대요. 우리 마음에 무의식이라는 것이 있거든요. 그리고 무의식이 의식한테 알려주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꿈을 꾸지 않는 일상에서는 '직관'으로 알려주고 꿈을 꿀 때는 '꿈'으로 알려준대요. 마카님께서 미래에 어떤 일이 있을지 꿈으로써 알려주는 기능을 한다고 해요. 하지만 꿈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해서 마카님이 미래에 성추행을 당할 것이라는 말은 절대 아니에요. 꿈에서 성추행은 '원하지 않는 일을 지금 마카님께서 강압당하고 있구나.'를 알려주는 기능을 한대요. 현실에서 마카님께서 누군가에게 강요당하는 일이 있나요? 유치원 선생님이 하루는 꿈을 꿨는데, 강간당하는 꿈을 꾸었다죠. 상담사를 통해 꿈 분석을 해보니 선생님이 알고 보니까 맡기 싫은 업무를 억지로 맡고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꿈에서 알려준거에요. 그 일 하지 말라고, 그 일 부담스럽다고. 성추행 당했다고 너무 불안에 떨지 마시고 한번 요새 어떤 일들이 있는지 점검해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