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뭘 위해 이렇게 열심히 살았을까?? 아..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난 뭘 위해 이렇게 열심히 살았을까?? 아..열심히 산것도 아닌가 매일 집에만 있고 하라는 공부도 안하고 핸드폰만 보고있으니깐..그리 열심히 산것도 아니네...그럼 난 왜 사는걸까?? 그냥 태어난김에 사는건가?? 그러기엔 내 인생이 청춘이 너무 힘들었다 이 세상에 현실에 상처받고 좌절하고 너무 외로웠고.....난 지금 이 세상에 무엇을 더 원해야하는걸까??
공허해외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lia
· 4년 전
저도 가끔 그런생각이 들어요.나는 무엇을 위해 태어났을까..나는 지금 집에만 짱박혀 있고..나는 왜이러고 있을까..라는 생각 등등을 해요.하지만 이러한 생각을 한다고 해결되는건 하나도 없다고 생각해요. 이러한 생각을 할 순 있지만 이 생각을 하고 자기가 뭘 해야겠구나 이런생각을 하고 헤쳐나가야 해요. 실천이 쉽게되는게 아니지만 생각을 하면서 조금씩 바꿔나가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걸까란 생각이 들었지만 그 생각을 하고 난 후에는 항상 그래도 내가 성공하려면 뭐라도 해야지라는 생각을 하며 잠깐이라도 30초라도 그 일을 하곤 합니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더 그런 생각이 들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럴 때일수록 시간이 더 생기는 시기이니까 이럴때 자기가 평소에 안하던 공부인데 해야 도움이 된다 싶은거를 해보세요. 그게 1분이던 5분이던 30분이던 뭐라도 하는것이 좋아요. 이런 시기일 수록 더 헤쳐나가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