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기피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대인기피증
커피콩_레벨_아이콘gh125
·4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초4에 조용한성격으로 은따를 당했습니다..그런데 어느쩍부터 이상증세들이 나타났습니다. 증상을 쳐보니 대인기피증 조금심함,우울증 조금 이였습니다.부모님께 말해야 겠지만 (왜 너가 대인기피증이냐)라고 할까봐 두려워요..가족들과 사이는 괜찮았는데 대인기피증 증상이 나타나며 학교,학원 가기도 두려워요..상담도 못받고 아무도 안알아주고 힘들어요..그리고 학교에서 발표를 할때 두려워요..저좀 도와주세요!
힘들다대인기피증속상해두통답답해우울해콤플렉스괴로워의욕없음불안외로워무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yy123
· 4년 전
힘들면 지역 청소년 심리상담소나 학교 위클래스로 가보는게 어떨까 싶어요. 심리상담소와 위클래스는 부모님의 동의 없이도 상담이 가능하거든요 :). 대인기피증에 우울증..ㅠㅜㅠㅠ정말 힘드셨겠어요..하지만 인터넷에서 나오는 무료 심리검사의 경우에는 전문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고 믿을 수 없는 것들도 많으니까요.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고 위클래스나 상담소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면 검사지를 주실거에요! 가서 검사를 받으면 상담사분들이 전문적으로 잘 처리해주실겁니다. 무턱대고 정신건강의학과에 가는것보다 상담소를 먼저 찾은 다음 면담치료부터 천천히 받으시는게 친구한테도 좋을거구 상담사분, 의사분들도 진료하고 상담하기가 수월할거에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Flo
· 4년 전
학교에 왠만하면 말 하시지 마시고 청소년 상담센터같은 곳에 말하시길 바래요 학교는 대부분 가족에게 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llee (리스너)
· 4년 전
수업 때는 아무도 안 괴롭히잖아요! 쉬는 시간마다 차라리 나가서 바람도 쐴 겸 걷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점심 시간에 밥 먹고 도서관 가서 책을 읽는걸 추천 드립니다~~ 밥 혼자 먹는거 불쌍하게 생각하지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