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짜 미쳐가고 있나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진짜 미쳐가고 있나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fcooduidxk
·4년 전
저를 욕하지 말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세요. 저는 학생이에요. 저는 원래 ***가 아닌 순수한 학생이었어요. 그런데 유튜브를 보다 변녀인척 해보기 라는 실험 영상을 발견했어요. 저는 변녀가 뭐지? 했고요. 그래서 그 영상을 봤는데 굉장히 야하고 이상한 내용이 담겨있어서 놀랐어요. 저는 그 이후로 그 영상을 멀리했어요. 근데 학생이라 호기심이 많은건지..한번 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랜덤채팅앱을 깔아서 '정말 한번만 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그 영상대로 했어요. 그때부터였어요. 제 순수함이 깨져버린게. 저는 사람들의 반응이 재미있어서 계속 했어요. 그런데 일주일정도 지나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저는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고 있었어요. 저는 정신을 차렸을때 눈물을 흘렸어요. '내가 진짜 미쳤었구나..망했다' 저는 제가 정말 미치고, ***가 된것같아 죄책감이 들어요. 이사실을 엄마, 아빠한테 말할수도 없을것 같고요.. 이러다 제가 진짜 위험해질 것 같구요..정말 죄책감이 들어서 계속 눈물이 나와요. 제가 정말 미친것같아요. 저좀 도와주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핸드폰을 멀리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불안무서워걱정돼혼란스러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vsgge
· 4년 전
저도 그런적있었어요 서로 보내고 놀다가 상대방이 저를 협박까지 하더라고요 더 안보내면 너 친구들에게 유출하겠다 이런식으로 그래서 경찰서까지 갔다와보니 그제서야 정신이 들더라고요 글쓴이분! 인생살다 한번쯤은 그럴수도있어요 자신을 자책하기보단 다른곳에 흥미를 찾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fcooduidxk (글쓴이)
· 4년 전
@dvsgge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oooo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지금한창 사춘기이고 성에 호기심이 가는것은 당연합니다. 이건 비단 마카님뿐만 아니라 많은 성인들도 그런 유혹에 현혹되곤하죠..! 그런데 지금 호기심때문에 나중에 평생 후회할만한 행동이나 증거를 남기시는일은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는 기간이 얼마 안됐기때문에 살아가는데 있어서 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거에요..! 그러니 너무 걱정마세요..! 단 사진을찍어 보내는 행위가 계속될경우 정말 사이버상에서 성적대상이 될수있고, 예상치못한 민망한상황에 직면하게 될수 있어요 ㅠㅠ 자꾸 호기심이생겨 하고싶을때는 친구에게 전화를 한다던지, 나가서 집앞을 걷는다는지 등 , 당분간은 갇힌공간에 혼자 있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인거같아요! 마카님 잘 극복해나가실수 있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fcooduidxk (글쓴이)
· 4년 전
@namoooo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knight
· 4년 전
너무 크게 걱정하지말아요. 당신이 생각하는 나쁜일은 안일어날거에요. 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tterdance
· 4년 전
빨리 삭제하고 랜챗에 관심을 안가지는게 좋을듯 다른 취미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