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세계가 궁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후세계가 궁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hakx47283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교회를 다니고 있는 고딩인데요 모태신앙이라 그냥 부모님 때문에 교회를 계속 다녔어요 그래서 예배도 잘 드리고 하는데 점점 하나님이 진짜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그리고 죽으면 진짜 천국과 지옥으로 가는지도 궁금해요
불안무기력해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종교는 자기가 정하는거예요 20살되시면 다시 한번 내가 믿어나갈 종교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해봐요 그리고 전 천국 지옥은 없다고 생각해요 물론 제가 무교라서 그렇겠지만 ㅋㅋ 만약 있다면 알라신, 꾸란성경 믿는 IS들은 다 천국갔을거예요.. 근데 음 저승 같은 영혼들만의 세계는 있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apo
· 4년 전
저는 모태신앙은 아니지만 부모님으로 인해 교회 다녔어요 지금은 다니지 않지만요 마카님처럼 하나님의 존재여부와 천국 지옥에 대해 궁금했고 지금도 궁금해요 지금은 내 마음 편하면 그게 천국이다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내눈으로 볼 수 없는 것을 무조건 믿음으로 믿으라는 것이 힘들어서 고민하다가 스스로 찾게 된 저만의 답이예요 마카님이 궁금한게 있는데요! 마카님은 천국이 어떤 곳이라고 생각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permint
· 4년 전
저도 모태신앙 입니다. 하나님이 있다는 증거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입니다. 예수의 부활이 곧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정말 부활하셨냐구요? 네 당연합니다 성경의 수많은 복음서가 각기 다른 제자로 부터 쓰였음에도 그의 부활을 증거하고, 그 증거가 당시에는 가장 무시되었던 여자들의 말로써 증거되었고, 예수의 부활이 아니고서는 설명되지 않는 수많은 일들이 역사적으로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의 존재를 체감하시려면 성경중 욥기를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간의 잣대로 하나님을 봤던 시선을 깨버릴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에서 인간이 죽으면 천국과 지옥의 심판을 받는다고 엄연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오직 천국 아니면 지옥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심판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larula
· 4년 전
영성이나 윤회설에 의하면 저흰 영혼의 성장을 위해 여러번 지구에 태어나 배움을 위해 산다고 해요. 궁극적으로 내면의 성장을 위해 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1young1
· 4년 전
지금 보이는세상 살기도 벅찬데 사후세계를 생각하시다닛..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in
· 4년 전
***하지마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