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어장일까요 ? 너무 헷갈리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어장일까요 ? 너무 헷갈리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우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 남사친 " 이 있습니다 . 근데 어느순간 부터 그 애가 저한테 내가 고백하면 받아줄래 ? ,너 이뻐 이쁜 편이지 , 뭐해 ? 이런 식으로 선펨 , 설레는 말 등을 많이 해서 제가 좋아하게됫는데 어느날 똑같이 대화를 이어가던중에 남자애가 저한테 이러더군요 연애 상담을 해달라 해서 우선 말해보라고 했습니다 근데 1살 연하에 여자아이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 그 아이가 태권도 하는데 계속 쳐다보고 나를 향해 웃는다 이런식으로 말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너도 관심있냐 ? 이래이래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어 그래 이렇게 하면서 대화가 끝이 낫어요 ,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였고 다음날 , 또 다음날 항상 그 아이 예기를 하면서 대화가 이어졌어요 그래서 제가 다시한번 " 너 그 애 좋아하냐 " 이랫는데 좋아졌다 이러는거에요 ,, 그리고 한 한달정도 지낫나 그 아이가 짝남을 가지고 논거였어요 그게 알려지고 난 다음 그 짝남이 저한테와서 옛날에 한 내용처럼 그냥 설레게 하고 말투도 그 여자애한테 하는 것 처럼 하고 이 아이가 뭔가 어장을 치는 기분이 들어서요 ,, 이거 어떻게해야할까요 그냥 연락을 하지않는게 좋을까요 ?
짜증나의욕없음답답해우울힘들다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bynse01 (리스너)
· 4년 전
어디에나 그런사람은 존재하는군요! 제가 겪었던 일이라 이야기해보고싶네요~ 헷깔리게 설레게 해놓고 결국은 또 다른 사람이랑! 지나보고 나니 그저 장난같더라구요~ 저는 엄청 친한 친구처럼 대하려고 애썼던것 같아요! 그 친구가 예상하는 반응이 나오지 않도록요. 오히려 덤덤하게 이야기하고 아무렇지 않게 넘기면 그런 행동을 하지 않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