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원망,남탓을 하는 습관이 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아토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엄마원망,남탓을 하는 습관이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heyzzong123
·4년 전
저는 아토피로 5살때부터 고생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어제도 엄마하고 대퉛는데 싸울때마다 피부를 들먹이며 왜 나 제대로 태어나게하지 ,안락사 시켜달라고,등등 원만하는 소리를 합니다 다툼의 원인에 관계없이 합니다. 엄마가 그러고 싶어서 물려준게아닌데 알고 있어요 나쁜 습관이라는 걸 근데 다투지않을때에도 그런 생각이 들어요 사이가좋아도 혼자 길을 가다가도 그런 원망을 해요 저만큼 형제중에서 엄마라 절 유독 더 챙겨준거아는데 제가 욱하는 성격이라 순간적으로 그런말이 나오기도 탓이기도 해요 숨을 돌려 생각을 해서 하지말자 하지만 잘 안되네요.. 저는 지금껏 고통받으면서 지쳣나봅니다.. 이런 말을 하기시작한기 작년 말부터 그랫으니까.. 옛날에는 그런가 보다햇는데 지금까지 안 낫고 오히려 중증이 되서.. 꾸준히.먹을거 막고 자제해서 관리해서 요즘은 살만해도 이미.싸울때마다 그 쪽 방향으로 생각해서 이용하려는 그런 경향이 있네요.. 저 어떧하죠 제가 그럴때마다 엄마는 더욱 힘들어하는데.. 자도 잘해주고 싶은데.. 엄마를 생각하면 눈물이 나는데.. 너무나무 다른 엄마들보다 고생했어요..
힘들다속상해신체증상분노조절슬퍼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rang2ran
· 4년 전
불치병도 아니고 나을거라는 희망이라는 생각만 가졌으면 좋겠어요 엄마 잘못은 아니지만 엄마 원망하는건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엄마심정은 더 할거에요ㅠㅠ그렇지만 본인이 더 힘든거 알아요 나을수있어요 그럴수록 엄마한테 잘해주세요 이세상에 낳아주신걸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 그리고 내 피부는 왜 나만 이렇지라는 생각말구요.. 응원할게요 스트레스받지마세요 스트레스가 쥐약이에요 행복하세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이에요 불행하지마세요 절대 생각마인드 조금만바꾸세요 나을수있다라는 생각만 긍정적인 생각만 하세요 다 잘될거에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