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너무 좋아해주는데 부담스럽다. 아니라고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4년 전
나를 너무 좋아해주는데 부담스럽다. 아니라고 생각되면 바로 선그어버리는데 웃긴건 이 상황에선 쉽게 끊어내질 못하겠다. 뭐든 같이 하자고 하고 말없이 매일 전화하고 통화하니까 좋다고 하고 계속 만나자고 하고 연인이 할만한 말을 하는데 연인도 아닌데 날 뭘로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좋아하는게 아니라 다른 목적이 있어서 공을 들이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다. 확실히 해줬으면 선이 보이니까 끊어내기도 쉬웠을 텐데. 매일 고민하게 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ent77
· 4년 전
계속 고민을 하고 있는 너의 모습을 보니 한 번은 만나보면 너의 감정에 대해 더 솔직하게 알 수 있지 않을까.. 단순히 외로워서 그런건지, 이 사람에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긴건지, 친구로서 정말 좋은사람인건지. 나도 연락만 할 땐 그 감정들에서 헷갈릴 때가 많던데 확실히 하는 계기가 있어야 할 것 같아 보이네... 오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따뜻하게 보내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약간 고민이 되는 댓글인데.. 혹시 초반부 글에 보였던 그 분이셨을까요? 어.. 그분 글에 언젠가부터 lovelyyyyyy님이 댓글이 보이지 않으셨더라구요. 그 반대도 그러하였구요. 하지만 대답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 3년 전
@naphone 엄 그분은 아니셨어요! 전혀 상관없는 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