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연락 끝내야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배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거 연락 끝내야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mjb88
·4년 전
2년간 본사에서 일한 A라는 동생이있는데 다른 B사원이랑 저랑 악연이라 A동생이 형을 내가 친형 처럼 생각해서 B랑 연락 안해라고 하고 약속했는데 저는 외부로 회사를 다니고 있고 아직 A동생은 본사다니고 있는데 전화로 "형 B사원이 연락하고 지내자고 해서 생각해본다고하고 안했어"그러길래 믿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느날 "나 아는 사원이랑 문자해"라는 말을 전화로 하더라구요 누군지 말해줄수 있나고 했는데도 그냥 관심없는 사원인데 그냥 하는거야 라고 숨기듯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느낌상 B사원인데 숨기는거 같아서 지켜봤는데 연락도 자주하던놈이 요즘들어 연락도 안하고 제대로 배신감이 확오고 있네요 이거 인연끊어도 되나요?
불안슬퍼힘들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a1112
· 4년 전
흠.. 애초에 그 A분의 인간관계이니 터치할 부분은 아닌것 같아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어울리는 걸 보기 싫은건 맞지요.. 그러나 그것또한 A분의 마음입니다. A분이 님 앞에서 B라는 사람을 좋게 말한것도 아니고 님이 B를 싫어한다는 것을 알기때문에 굳이 그사람에 대해서 말하지 않은거지요. 그러면 된거 아닐까요. 그리고 그 B라는 분과 왜 악연인지는 안 써져있지만 .. B분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A분도 언젠가 알게 되겠지요. 인간관계는 여유를 가질 수록 더 원활해지는것 같아요. 집착할 수록 멀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jb88 (글쓴이)
· 4년 전
@Dana1112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