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른애들한테행동하는거보면 착하고상냥한대그딸이부러워요저따위공부도못하고엄마한태사랑받을자격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따른애들한테행동하는거보면 착하고상냥한대그딸이부러워요저따위공부도못하고엄마한태사랑받을자격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i247
·4년 전
저희 엄마가 학원차량이에요 어떤 애랑 친해졌는대 그애는 항상밝고그레서인지 엄마가 상냥하게 대해요 엄마가이쁘다고할때 엄마는 나처럼 안이쁜 딸안좋아하겠지 라는 생각이 들어요 .. 제가 공부를 잘못하지만 노력하고있어요 저번에 학원 가는날인줄 모르고 안갔었을때 미안하다고했지만 충격적인건 그러니깐 공부를 못하지라는거였어요 그것 땜에 엄마는 나처럼 공부못하는 딸 싫어하겠지라는생각이들고 그때 딱 생각나더 군요 학원쌤이 문제에 제이름이나왔는데 여기나와있는 익명이는 공부잘하네 라는거요 그때도 상처받았고 나는 왜 공부를 못하는거지 하고있던 노력까지도 포기하게돼더라고요.. 엄마를 사랑해서 분명히 따라다니는건데 엄마는 네가 귀찮나봐요 그만 따라와 단애들은 다 알아서하는대 왜 그래..? 상처받았어요 .. 단애들이 좋나봐요... 매일울었어요 엄마는 나같은 놈 싫어할꺼야 이렇게 우는것도 싫어할거고 엄마한태 설거지도해봤고 사랑받기위해해봤어요 카톡 엄마오늘힘들지? 힘네 아 그리고 설거지해놯어 그래도 좋아함이 많이 오래가지않았구요 제가너무힘드니깐 우튭으로 잠깐 우울증 검사해봤는데 심하게나오더구요 .. 심각성이 커졌어요.. 엄마 미안해 네가 공부못해서.. 좀더 노력할께!.. 엄마가 좋아하는 딸될수있도록 노력할께 나같은 딸싫겠지만 ... 그냥 죽을까..?
힘들다속상해질투나우울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bub
· 4년 전
엄마한테 상처받았던 순간들을 다 말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