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싫은 수 많은 이유 중 같이 일하는 사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일하기 싫은 수 많은 이유 중 같이 일하는 사람이 싫어서가 제일 크다. 그 사람 때문에 나는 일도 못하는 사람이라는걸 매번 깨닫게 되서요. 나는 따라서 열심히 하는데 못 마땅해서 내가 했던거 눈 앞에서 다시 하고 내가 할게~ 내가 케어하는 사람을 본인이 더 신나서 웃고 나서니 내가 밀려 상대방에게 무시당하는게 반복되니 벌써 이 일은 그만둬야하나 안 그래도 하기 싫은 일 열심히하려고 해도 자존심 상하고... 말도 못하는 나와 달리 말도 잘하고.. 이런 저런 생각하면 외모도 비교하면서 내가 밀려 더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들어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고 지쳐 짜증이 늘고 스트레스 때문에 턱이 아파 머리도 아파 속에선 신물까지 올라와 헛구역질 나서 엄한 곳에 화내면서 더 속상하고 미안하지만 안 그러면 진짜 죽을 것 같다..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괴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myo
· 4년 전
욕하는 상사는 미워해도 나 자신도 미워하진 말아요. 본인은 힘내서 본업에 열중하고 있잖아요. 자신을 칭찬해주고 비교하지 말았으면 해요. 말 좀 못해도 남을 비웃고 조롱하는 사람보단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더 멋있어요. 꼭 나중에 기회되면 이런 감정을 잘 전달해서 무시당하지 않고 힘든 일이 사라지길 바랍니다.